애경산업, AGE 20’s 새 모델로 ‘소이현’ 발탁
애경산업, AGE 20’s 새 모델로 ‘소이현’ 발탁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이현과 함께 일상에서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전개 예정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소이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소이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AGE 20’s는 데뷔 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생기 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소이현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세련된 이미지,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잘 부합해 소이현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AGE 20’s는 소이현과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세지를 담은 일상에서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를 이야기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혀갈 예정이다.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소이현과 함께 고객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며 생기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계획이다. 첫 캠페인은 오는 29일부터 지상파 방송과 유튜브,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AGE 20’s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소이현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GE 20’s 브랜드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AGE 20’s는 새 모델 소이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AGE 20’s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