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엔터식스·현대시티아울렛·W몰과 특가 세일
LF 하프클럽, 엔터식스·현대시티아울렛·W몰과 특가 세일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아울렛의 인기 상품을 한 번 더 세일하는 행사
(사진=LF)
LF 하프클럽이 오는 17일까지 엔터식스, 현대시티아울렛, W몰과 함께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이 오는 17일까지 엔터식스, 현대시티아울렛, W몰과 함께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FW시즌 의류에 대한 수요 증가 및 연말 쇼핑 대목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단 3일간 오프라인 아울렛의 인기 상품을 한 번 더 세일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엔터식스 ▲16일 현대시티아울렛 ▲17일 W몰 순으로 각 아울렛 별 단 하루 간의 기획전을 통해 30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LF 하프클럽 최저가에 판매한다.

15일 엔터식스 행사에서는 솔브, 후아유, 뉴에라 등 엔터식스 전 지점의 가을 인기상품을 준비했다. 쉬즈미스, 지이크의 남녀 아우터는 최대 84% 할인하며 대표적으로 쉬즈미스의 원 버튼 베이직 슬림 재킷은 7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게스의 뽀글이 롱 패딩점퍼는 65%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행사는 여성, 골프, 남성, 아동, 주얼리 및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 별 제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엘르, 볼빅, 푸마, 래핑차일드, 미니골드 등 각종 브랜드에서 최대 88%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날 단 하루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별로 골프모자, 진주귀걸이 실버침, 디자인 양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지막 날인 17일 W몰 행사에서는 에고이스트, 리스트, 써스데이아일랜드, 올리브데올리브 등 여성 인기 브랜드 제품을 LF 하프클럽 단독 물량으로 준비해 최대 91%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고이스트의 트위드 패치 누빔자켓을 72% 할인가에, 리스트의 라운드넥 벨티드 덕다운 점퍼는 81%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더틸버리, 더아이잗, 지고트, 올앤선드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FW 제품을 단독 특가에 준비했다. 

LF 하프클럽 측은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며 “앞으로도 LF 하프클럽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별 할인 혜택을 통해 서비스 강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