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삼성운용 'KODEX K-메타버스액티브 ETF' 이벤트
이베스트證-삼성운용 'KODEX K-메타버스액티브 ETF'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삼성자산운용과 13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KODEX K-메타버스액티브 ETF(종목코드 401470)'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ODEX K-메타버스액티브 ETF는 국내 메타버스 관련 종목으로 구성된 삼성자산운용의 ETF 상품이다. 빠른 산업 변화에 맞춰 수시로 편입종목을 변경할 수 있는 액티브 ETF 형식을 택했다. 

해당 ETF를 거래하는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에게는 총 164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주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일 거래금액 2억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주간 거래금액 10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거쳐 20명에게 주식상품권 2만원이 지급된다. 각 이벤트는 매일, 매주 중복 당첨이 가능하지만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비대면 및 은행을 통해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Digital영업팀 김학수 팀장은 "KODEX K-메타버스액티브 ETF는 메타버스라는 빅 트렌드에 투자할 수 있는 삼성자산운용의 ETF 상품"이라며 "메타버스 투자와 선물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