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오픈
현대百 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오픈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면적 1.8배 확대⋯ ‘타미힐피거·DKNY·클럽모나코’ 등 브랜드 입점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자리잡고 있는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을 증축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자리잡고 있는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을 증축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섬하우스 F/X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출점한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증축 공사를 통해 영업 면적이 약 365평에서 670평으로 약 1.8배 확대됐다. 증축 공간은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총 3개층 305평 규모로 ▲ 지하1층 DKNY 여성·남성, 클럽모나코 여성·남성 ▲1층 타미힐피거 여성·여성 청바지, 아동 ▲ 2층 타미힐피거 남성·남성 청바지, 풋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사를 통해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인 ‘한섬 케어플러스’도 선보인다. 한섬 케어플러스는 고급 의류에 특화된 세탁 기술을 갖고 있는 한섬 만의 친환경 프리미엄 의류 케어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세탁 후 집으로 배송하거나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다. 

F/X 청주점 증축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됐다. 타미힐피거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타미힐피거 에코백을 지급하며, DKNY·클럽모나코 제품 각 30만원 이상 구매 시 재활용 페트병 재생원단으로 제작된 더한섬하우스의 친환경 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한섬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에게 테이크아웃 커피를 증정한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증축 공사 완료로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영업면적이 1.8배 커지고, 수입 브랜드가 보강되면서 보다 매력적인 매장으로 재탄생하게 됐다”며 “한섬의 대표 브랜드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