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소비자 참여형 ‘빼빼로 사진‘ 기부 이벤트
롯데제과, 소비자 참여형 ‘빼빼로 사진‘ 기부 이벤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8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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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빼로 관련 사진 업로드하면 게시물 수만큼 아동 관련 복지 단체에 제품 기부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가 빼빼로 관련 사진 및 영상을 게재하면 그 게시물의 수만큼 롯데제과가 아동 관련 복지 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빼빼로’, ‘#빼빼로 기부사진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논 인스픽S2 포토프린터,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일회용 카메라 키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한다. 기부 제품은 11월 초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지에 전달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을 펼친다. 지역아동센터 건립 사업인 ‘스위트홈’이 9번째 센터 오픈을 앞두고 있고, 어린이 놀이공간 건립 사업인 ‘스위트스쿨’도 이달 중 완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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