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롯데마트몰서 연휴 맞이 ‘놀면 뭐 먹니’ 행사 개최
롯데온, 롯데마트몰서 연휴 맞이 ‘놀면 뭐 먹니’ 행사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한 고기’, ‘간편 밀키트’, ‘샐러드&샌드위치’ 테마로 상품 할인 판매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11일까지 롯데마트몰에서 한글날 연휴를 맞아 ‘놀면 뭐 먹니’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11일까지 롯데마트몰에서 한글날 연휴를 맞아 ‘놀면 뭐 먹니’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5~3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연휴 먹거리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롯데온은 지난주부터 연속으로 이어지는 연휴에 고객들의 먹거리 고민을 해결하고자 행사를 전개하게 됐다. 특히 지난 개천절 연휴에 수요가 높았던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에 롯데마트몰은 ‘푸짐한 고기’, ‘간편 밀키트’, ‘샐러드&샌드위치’ 등의 테마로 분류하고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가을 캠핑 및 나들이 시즌에 맞춰 고기 파티를 위한 상품으로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100g)’과 ‘초이스엘 호주산 타즈매니아 안창살(100g)’을 각 2640원에, ‘호주산 와규 윗등심살(100g)’을 6930원에 마련했다.

아울러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상품으로 ‘칼칼하고 시원한 의정부식 부대찌개(900g)’를 7900원에, ‘밀푀유나베(816g)’를 1만 8900원에 판매하며, 간편 샐러드 상품으로 ‘크리스피 샐러드(80g)’를 12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온 측은 “이어지는 연휴에 먹거리 고민이 커질 것으로 예상해 연휴 기간 수요가 높아지는 육류와 밀키트 등을 중심으로 먹거리를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시 세끼 먹거리 고민을 해결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