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완판
롯데건설,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완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0.0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강원도 강릉시 교동 일대에 들어서는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가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총 1305가구로 구성된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는 지난 8월 23일~27일까지 5일 간의 정당계약 기간에 대부분 계약이 이뤄졌고 부적격 등으로 일부 남은 물량은 지난 9월말 예비당첨자 정당계약에서 모두 계약 완료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1000가구 넘는 대단지 아파트인 데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평면도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돼 수요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185㎡ 1305가구다. 교동7공원과 함께 조성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와 함께 조성되는 24만㎡ 규모의 교동7공원에는 6개의 테마 숲과 1개의 둘레길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주변 KTX 강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7번 국도와 35번 국도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으로 접근도 쉽다.

영동초, 율곡초, 관동중, 강릉제일고, 강일여고 등 주변에 교육시설이 많고, 모루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깝다. 강릉시청, 교1동주민센터 등 행정기관과 홈플러스, 롯데 하이마트, CGV, 강릉 의료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가 적용돼 개방감이 우수하다. 거실과 주방을 맞 통풍 구조로 설계해 환기가 잘 되고, 팬트리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집안 곳곳에 공간 활용도를 높인 설계도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