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육아템 한곳에 모은 ‘맘&베이비 위크’ 진행
쿠팡, 인기 육아템 한곳에 모은 ‘맘&베이비 위크’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만원 할인쿠폰, 와우회원 전용 기간한정 특가 등 혜택 제공
(사진=쿠팡)
쿠팡은 가을을 맞아 인기 유아동용품을 한곳에 모은 ‘맘&베이비 위크’를 실시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은 가을을 맞아 인기 유아동용품을 한곳에 모은 ‘맘&베이비 위크’를 실시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카테고리별 다양한 육아용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아이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식기, 유아침구, 유아가구, 매트·안전용품, 유모차·카시트·아기띠, 욕실용품·스킨케어·세제 등 총 9개의 카테고리관을 마련했다. 아울러 가을패션,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용품 등 인기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해 상품들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팸퍼스 팬티형 기저귀, 헬로500물티슈, 앱솔루트 킨더밀쉬 , 실내 상하복 등 제품을 와우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인기 육아, 출산용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도록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팡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예비, 육아맘 고객들이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