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15일 오후 5시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진행
KB국민은행, 15일 오후 5시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0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이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오는 15일 오후 5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는 부동산, 세금, 투자, 법률 등 자산관리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금융정보를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4월부터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금융정보를 전달하면서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곽재혁 KB국민은행 수석전문위원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위한 금융자산 투자전략'을 주제로 최근 금융시장 동향, 노후대비 금융자산 배분과 상품별 투자방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 참여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누구나 오는 13일까지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 '참여'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 모두의 행복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은퇴자산관리 세미나와 함께 은퇴설계 전문 대면상담채널 KB골든라이프센터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창립 13주념 기념사에서 밝힌 "고객에게 편의, 혜택, 즐거움을 드리는 최고의 금융플랫폼 기업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지를 반영해, 온라인 콘텐츠 놀이터 KB골든라이프X를 선보인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