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최대 5만원 국내주식 쿠폰 받아가세요"
KB증권 "최대 5만원 국내주식 쿠폰 받아가세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06 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KB증권)
(자료=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이 모바일 매체(MTS, 웹 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KB증권에 주식 계좌가 없었던 고객 누구나 ▲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 개설한 뒤, KB증권 홈페이지나  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 미니)' 또는 HTS 'H-able(헤이블)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따.   

대상 고객은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있는 1·2·3·4·5만원권 가운데 각 쿠폰별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을 고려해 원하는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의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은 1만원권 1만원 이상, 2만원권 50만원 이상, 3만원권 100만원 이상, 4만원권 500만원 이상, 5만원권 1,000만원 이상이다.

KB증권은 이벤트를 통해 발급되는 쿠폰은 각 쿠폰 가액 별로 사용 가능한 매수 금액이 다르다는 점을 유의해야 하며, 큰 금액의 주식을 매수할 예정이라면 높은 금액의 쿠폰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발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MTS 마블과 마블미니 쿠폰함에서 확인 및 사용 가능(K-OTC 제외)하며,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 내 국내주식 매수 시 쿠폰가액만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KB증권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소액으로 주식을 시작하는 주식 초보 고객부터 본격적으로 KB증권과 첫 거래를 시작하는 주식 고수 고객들까지 다양한 신규 고객들의 알뜰한 주식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