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AIA생명과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AIA생명과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0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삼성카드)
(자료=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는 AIA생명과 함께 'AIA 바이탈리티 ME 삼성카드'와 'AIA 바이탈리티 WE 삼성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IA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제공하는 보험업계 최초의 구독 기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으로, 건강걷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스타벅스 커피, 이마트 할인 등 리워드를 제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삼성카드가 AIA생명과 협업해 출시한 제휴 상품 2종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하고, 상품별로 고객에게 알맞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2종 상품 모두 'AIA 바이탈리티' 구독료 할인을 제공해, 고객이 'AIA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스스로 건강한 습관을 만들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 2종은 AIA생명 보험료 할인과 AIA 바이탈리티 월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IA생명 보험료 정기결제 시 2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하고, AIA 바이탈리티 월 회비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500원을 할인한다. 

'AIA 바이탈리티 ME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통 혜택 외에 통신, 쇼핑, 푸드, 스트리밍 등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이동통신요금 정기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쇼핑몰 ▲배달앱 ▲스타벅스 ▲마켓컬리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통합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 시 2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 WE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통 혜택 외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요금, 할인점, 의료, 스트리밍 등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아파트 관리비와 이동통신요금 정기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점과 의료 업종에서도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스트리밍 2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 ME 삼성카드'와 'AIA 바이탈리티 WE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AIA생명 제휴카드는 보험료 할인 뿐만 아니라 'AIA 바이탈리티' 월회비 할인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다양한 생활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사간 시너지를 높여 더욱 다양하고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