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기획전
최대 70% 할인…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기획전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리뷰·핫트렌드 등 카테고리 분류로 빠른 쇼핑 서비스 제공
(사진=쿠팡)
쿠팡이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다음 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이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다음 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는 가을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고객들이 더 알뜰하게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가 상품은 센카 퍼펙트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클렌징폼,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머지 더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P1.OREO, 폴메디슨 딥레드 리페어 손톱영양제,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수분크림, 아이오페 더마트러블클렌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수딩 플레이, 미프 모이스처 올인원로션, AHC 퓨어레스큐 아이크림 등이 있다.

쿠팡은 실제 고객 구매 후기를 통해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을 모은 ‘베스트리뷰’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핫트렌드’ 카테고리를 분류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달의 신상품 소개에선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을 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그간 눈여겨 봐둔 다양한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할인가에 알뜰하게 쇼핑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