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한정판 출시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한정판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3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 콜라보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을 입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을 입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랙 쿠션은 올 4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00억을 달성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 쿠션 쿠튀르는 하이엔드 맞춤복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 협업해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제이백 쿠튀르 대표 디자이너인 제이백이 헤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한 오트 쿠튀르 디자인으로 플리츠와 쿠션이 만나며 자아내는 곡선과 플리츠 자락의 입체적인 실루엣을 표현했다. 특히 수작업으로 이뤄진 핸드메이드 쿠션 케이스라는 점에서 기존과는 다른 ‘NEW 블랙 쿠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다.

블랙 쿠션의 베스트 컬러인 21N1, 23N1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초밀착 레이어리스 매트 쿠션으로 지속력 있는 매트 스킨을 선사한다.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사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강력한 핏팅력으로 얇지만 튼튼한 매트 커버를 구현해 마스크 속에서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블랙 쿠션 쿠튀르는 30일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10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