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이벤트 시행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이벤트 시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법인, 대주주, 임직원, 영업점 계좌 등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한다. 

이번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99%의 금리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며 혜택 금리는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이 이벤트 기간 내에 완료된 경우 해당일부터 즉시 적용된다.

또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 대상이며,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영업점 계좌 보유고객,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10를 받고, 해외주식 거래금액과 국가에 따라 최대 30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 받으며 이후 월간 미국주식 1백만원 이상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마지막으로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라면 자동으로 환전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 75%가 할인되며 적용 기간은 수수료 혜택 기간과 동일하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쉬운 주식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비대면 플랫폼에 편리함을 더해 고객의 니즈가 만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인 '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