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베테랑 집결 '디지털PB 투자상담' 론칭
신한금융투자, 베테랑 집결 '디지털PB 투자상담' 론칭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트페이퍼)
(사진=화이트페이퍼)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도 전문적인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지털PB(프라이빗뱅커) 투자상담은 상담전용번호를 통해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서비스는 평균 19년의 투자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베테랑 PB들이 국내주식, 해외주식, 연금,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ETF(상장지수펀드) 등 투자전반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PB 투자상담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마련됐다. 

첫째로 이벤트를 신청하고 즉시상담 또는 예약상담을 한 고객 중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스마트폰인 '갤럭시 Z플립3'와 노트북인 'LG그램 17'을 제공한다.

둘째로 이벤트를 신청하고 예약상담 신청 과정에서 문의내용을 20자 이상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신청하고 예약상담 후 별점을 등록한 고객에게 매주 100명을 추첨해 10주간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 PB 투자상담 론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의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