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국내·해외주식 대체입고 시 최대 5백만원 혜택
삼성증권, 국내·해외주식 대체입고 시 최대 5백만원 혜택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이 국내·해외주식을 입고·거래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른 증권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 혹은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이나 해외주식을 이달 말까지 온라인으로 매매한 뒤, 연말까지 입고 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입고 금액과 거래금액은 이벤트 기간 중 누적으로 합산된다. 리워드는 1000만원 이상 입고 시 1만원, 5000만원 입고 시 5만원 등 입고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해외주식의 입고 금액은 최소 2배로 인정한다. 

이와 함께, 삼성증권에서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증권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해외주식 대체입고 등 해외주식과 관련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올해 평생 혜택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대체 입고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중복 신청이 불가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