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수집형 방치 RPG ‘V RUSH’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 수집형 방치 RPG ‘V RUSH’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9.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방치 RPG ‘V RUSH(발키리 러시)’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과 동시에 호주, 싱가폴,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한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해당 지역 유저들에게 ‘발키리 러시’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키리 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슈팅 기반의 게임이다. 터치와 드래그 등 간편한 조작감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가 가능하다.

발키리는 북유럽 신화 속 전투 여신을 뜻하는 용어로 발키리 러시에는 빛의 여신 루미에, 복수의 화신 라비스 등 아름답고 강력한 발키리 여신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용자들은 소환된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탄을 발사하는 등 적군을 공격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발키리를 직접 성장시키는 등 캐릭터 수집·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보상과 더불어 네이버 바이브 무제한 듣기 무료 이용권 등 네이버와 제휴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발키리 러시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