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한섬, ‘타임’ 디지털 런웨이 진행
현대百 한섬, ‘타임’ 디지털 런웨이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2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공개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 타임(TIME)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 타임(TIME)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화려한 영상미와 음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할 계획이다. 영상 제작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 촬영팀이 참여했다.

디지털 런웨이에선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아이코닉(변하지 않는 상징)’으로, 섬세한 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했다.

특히 아우터 안 베스트, 후디, 카디건 등 서로 다른 소재와 실루엣 등을 믹스&매치해 착장의 경계를 허문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해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