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메종키츠네와 손잡고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라네즈, 메종키츠네와 손잡고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부터 네오 쿠션 한정판을 비롯한 다양한 굿즈 상품 판매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시간을 통해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진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를 3가지의 랜덤 위치로 쿠션에 디자인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구입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쿠션과 메종키츠네 에코백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64000원대, 파우치와 함께 구매할 경우 54000원대, 스마트톡 구성은 51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다음 달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한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