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예화담, 피부고민 케어해 줄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LG생건 예화담, 피부고민 케어해 줄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노화 징후 토탈 케어해주는 멀티 에센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과 백송로, 사극, 금은화 등의 한방 원료 및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케어를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에센스다.

이 제품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발생하는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해준다.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효과를 보였다.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와 함께 쓰기 좋은 환생고 보윤 수액(32ml),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및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환생고 보윤 라인은 세월의 흔적을 다스리고 피부의 격을 높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편,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비롯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