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팔도, 매운맛 전문 브랜드 ‘틈새’ 라인업 강화
hy 팔도, 매운맛 전문 브랜드 ‘틈새’ 라인업 강화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틈새맛김치, 틈새레드페퍼 출시
(사진=hy)
hy 라면 브랜드 팔도가 매운맛 전문 브랜드 ‘틈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hy 팔도)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hy 라면 브랜드 팔도가 매운맛 전문 브랜드 ‘틈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식문화 트렌드와 더 맵고 독특한 매운맛을 즐기는 ‘맵부심’이 강한 MZ세대를 타겟으로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틈새맛김치, 틈새레드페퍼 2종으로 틈새 브랜드 핵심 컨셉인 강렬한 매운맛을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반찬인 김치와 다양한 요리에 첨가할 수 있는 고춧가루 시즈닝 형태로 구현했다.

틈새맛김치는 국내산 배추에 베트남 하늘초를 첨가해 특유의 매운맛을 살린 별미 김치다. 여기에 멸치젓, 무, 양파를 등을 넣고 끓인 비법 양념수로 감칠맛을 높였다. 

틈새레드페퍼는 음식에 매운맛과 감칠맛을 더하기 위한 고춧가루 시즈닝이다. 베트남 하늘초 베이스에 청양고추와 유령고추를 넣어 강렬한 매운맛을 선사하며, 3가지 천연허브 함유로 풍미도 살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모집한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팔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y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틈새맛김치와 틈새레드페퍼는 매운맛의 대명사인 틈새라면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틈새만의 강렬한 매운맛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매운맛 전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