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실속·환경 고려한 ‘애경 선물세트 3종‘ 선봬
애경산업, 실속·환경 고려한 ‘애경 선물세트 3종‘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프로모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에서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에서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물세트 3종은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기 위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하던 쇼핑백을 제거하고,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해 제작했다. 또 샴푸, 바디워시 등에 있는 뚜껑을 기존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아울러 가성비를 반영한 1+1 프로모션 및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했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은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로,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린스 등을 담았다.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은 풍성한 플라워 향을 담은 바디워시 등으로 꾸려졌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과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 선물세트는 1+1 프로모션을 적용해 가성비에 신경 썼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 치약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인 용기 뚜껑 변경, 케이스 일체화 등 환경을 생각해 포장재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