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추억 소환템 ‘토이 필름카메라’ 굿즈 출시
SPC 던킨, 추억 소환템 ‘토이 필름카메라’ 굿즈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만의 감성 더한 다회용 필름 카메라, 어린 시절 향수 자극
(사진=SPC그룹)
SPC그룹 던킨이 ‘토이 필름카메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토이 필름카메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늘부터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토이 필름카메라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던킨의 토이 필름카메라는 최근 ‘할매니얼’ 입맛의 유행 등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제작됐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필름을 감아 사용하는 다회용 카메라로, 필름카메라 특유의 따뜻한 색감으로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필름 카메라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던킨을 대표하는 오렌지와 핑크 그리고 블루로 구현해 세련되게 탄생시켰으며, 손목 스트랩과 별도 파우치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아울러 카메라에 붙여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알파벳 스티커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해피앱에서 던킨의 커피, 음료를 비롯한 던킨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필름카메라를 기존 가격보다 3000원 할인된 금액인 1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17일부터 사전 예약한 굿즈의 픽업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굿즈 행사를 진행한다. 단 매장에서는 던킨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필름카메라를 4900원에 제공한다.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자동으로 종료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아날로그 매력의 필름카메라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던킨만의 토이 필름카메라를 굿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앙증맞은 사이즈와 톡톡 튀는 색깔로 개성을 더한 토이 필름카메라와 함께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란색 토이카메라는 신한카드와의 협업으로 신한카드 고유 색상인 파란색을 적용해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고객들에 한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제품으로, 오프라인 결제 시 신한FAN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토이 필름카메라를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