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신청이 어렵나요?...삼성증권, '바로 상담' 이벤트
공모주 신청이 어렵나요?...삼성증권, '바로 상담'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0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바로 상담' 서비스 관련 이벤트를 연다. (자료=삼성증권)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바로 상담' 서비스 관련 이벤트를 연다. (자료=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바로 상담' 서비스 관련 이벤트를 연다. 

삼성증권은 2일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삼성증권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바로 상담' 서비스는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제공됐던 삼성증권의 PB(프라이빗뱅커)상담 서비스 제공 범위를 디지털 우수고객으로까지 확대한 것으로, 장석훈 삼성증권 대표가 디지털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올해 론칭한 신규 서비스다.

바로 상담을 통해 제공되는 PB상담 서비스는 연결 대기 없이 곧바로 PB와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세무 ▲투자 ▲공모주 신청 방법 등 컨설팅 범위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증권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거쳐 총 10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바로 상담' 관련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관련 내용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과정을 마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접해본 고객들의 경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아직 해당 서비스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달 초까지 우수고객을 포함한 일반 디지털 고객까지 대상을 넓혀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