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설치 런칭 1주년 맞아 ‘인기 가구 최대 20%‘ 할인
쿠팡, 로켓설치 런칭 1주년 맞아 ‘인기 가구 최대 20%‘ 할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트, 에몬스, 삼익가구 등 10개 인기 브랜드 참여
(사진=쿠팡)
쿠팡은 가구 로켓설치 런칭 1주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오는 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은 가구 로켓설치 런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작년 9월 명칭을 ‘전문설치’에서 ‘로켓설치’로 바꾸고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하면서 새롭게 런칭했다.

이번 행사에서 그간 운송비 부담 걱정에 대형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로켓설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상품 즉시할인 외 최대 12만원까지 적용 가능한 카드 할인 10% 혜택이 포함돼 리바트, 에몬스, 삼익가구, 보니애가구, 웰퍼니쳐, 크렌시아, 참갤러리, 가구야, 보루네오 등 인기 브랜드 대표상품 50여 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카드는 삼성, 신한, 농협, 하나, 롯데, KB국민 카드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을 포함해 구매일로부터 2주 내 고객이 지정한 희망설치일 설치할 수 있다. 단 배송지역, 제휴업체 등에 따라 설치일은 다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평소 눈 여겨 봤던 대형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계획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