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몸 따로 마음 같이' 한가위 이벤트
광주은행 KJ카드, '몸 따로 마음 같이' 한가위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몸 따로 마음 같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광주은행)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몸 따로 마음 같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광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몸 따로 마음 같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 추첨 이벤트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정관장 홍삼 캐시백 이벤트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경춤 추첨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전 가맹점에서 2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상 1명에 기프트카드 100만원, 금상 2명에 기프트카드 50만원, 은상 3명에 기프트카드 30만원을 제공한다.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9월 공휴일(추석, 매주 토·일요일) 중 온라인업종, 백화점,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GS칼텍스와 롯데마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캐시백 이벤트 지난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전국 정관장 홍삼 매장에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면세점, 온라인채널 내 매장은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만남이 어려운 시기에 몸은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라며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고객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