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JW안심푸드 네이버 카페 신장병 환우모임과 제휴
JW중외제약, JW안심푸드 네이버 카페 신장병 환우모임과 제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3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콩팥병 정보 공유, 이벤트 등 혜택 제공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이 자사의 콩팥건강 관리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가 ‘신장병 환우모임’ 네이버 공식카페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JW중외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JW중외제약이 자사의 콩팥건강 관리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가 ‘신장병 환우모임’ 네이버 공식카페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장병 환우모임은 13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신장병 관련 정보 공유 커뮤니티다. 2003년 카페 개설 이후 공식제휴는 JW안심푸드가 처음이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낮춘 제품으로 저단백밥을 비롯한 즉석식품, 면류,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JW안심푸드는 카페 내 게시판을 신설해 매주 만성콩팥병 정보와 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각종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오는 9월 5일까지 JW안심푸드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이벤트를 전개한다. 게시물을 통해 사진이 첨부된 레시피를 남기는 모든 참여자에게 겐타안심간장, 유자폰즈소스 중 1종을 증정한다.

JW중외제약 측은 “JW안심푸드는 단순히 단백질과 염분의 함량을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맛도 살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환우들에게 JW안심푸드의 제품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