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 이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두 번째 수상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큐브미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으로, 브랜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1955년부터 시작한 국제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작품을 출품하며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컨셉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한다.
큐브미는 상품 확장과 함께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로고 타입과 디자인을 새롭게 손봤다. ‘Wellness Life is Beauty’, 즉 건강한 삶 그 자체가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유려한 곡선의 연결과 강조를 통해 표현했으며 기존의 헬스&뷰티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자 했다.
이에 대해 큐브미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이번 레드닷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건강한 삶이라는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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