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2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24일 마블 지식재산권(IP)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이날 오후 5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오후 5시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전 세계 1억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신작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으로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사전 등록은 이날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사전 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