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이모티콘 이벤트...'m.Club 100만 고객 달성' 기념
미래에셋증권, 이모티콘 이벤트...'m.Club 100만 고객 달성' 기념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8.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무료 AI투자정보서비스인 m.Club의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자료=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무료 AI투자정보서비스인 m.Club의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자료=페이스북 미래에셋증권 채널)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3일 무료 AI투자정보서비스인 m.Club의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Club의 콘텐츠를 1회 이상 조회만 해도 미래에셋증권 X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을 매주 2만5000명 추첨해 4주간 총 10만 명에게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의 m.Club은 실시간 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정보와 개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AI투자정보 서비스다. 

고객의 투자패턴을 진단해 주는 'Dr.Big의 투자진단'과 고수들이 매매하는 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외국인과 기관을 수급을 분석하는 ‘Dr. Big의 수급포착', 보유종목 시그널을 분석하는 'Dr.Big의 시그널'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m.Club은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MTS인 'm.Stock'에서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지급되는 미래에셋증권 X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은 올해 상반기에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 오픈 30분 만에 조기 소진될 만큼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재미있게 묘사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이모티콘으로 전해졌다.

미래에셋증권 권오만 디지털Biz본부장은 "최근에 신규 개인투자자와 MZ세대의 투자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m.Club은 앞으로도 쉽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투자에 도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