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19일 오후 2시 카톡 '오늘의 짤' 또 선착순 증정
하이투자증권, 19일 오후 2시 카톡 '오늘의 짤' 또 선착순 증정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8.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1차 이벤트 조기 종료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는 19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 등록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자료=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19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 등록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자료=하이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19일 오후 2시부타 카카오톡 채널 등록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추가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차와 마찬가지로 하이투자증권 계좌 보유 여부와는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1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재참여가 불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은 이틀 전인 지난 17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하이투자증권 채널을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오늘의 짤'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 30분만에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조기 종료됐다. 

제작·지급된 이모티콘은 '오늘의 짤' 브랜드와 협력해 만들어진 16종 한정판으로, 주식 투자자들의 심리를 반영한 소재가 더해져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 이벤트 참여 기회를 드리고자 긴급하게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고객들과의 유쾌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