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한국FPSB와 콘텐츠 협력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한국FPSB와 콘텐츠 협력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8.1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지난 17일 한국FPSB와 투자 및 연금 관련 콘텐츠 교류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료=미래에셋)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지난 17일 한국FPSB와 투자 및 연금 관련 콘텐츠 교류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료=미래에셋)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지난 17일 한국FPSB와 투자 및 연금 관련 콘텐츠 교류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김경록 대표와 한국FPSB 조성목 부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한국FPSB 온라인교육센터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CFP(Certified Financial Planner) 및 AFPK(재무설계사) 자격자가 투자·연금 관련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또한 양 기관은 콘텐츠 교류와 공동사업으로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김경록 대표는 "수명 연장으로 노후의 삶이 길어진 만큼 자산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투자와 적극적 연금 관리를 통해 투자자들이 성공적으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한국FPSB와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준비를 위해 투자 및 연금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한국FPSB는 CFP 및 AFPK 자격을 관리하고, 자격 인증자들이 금융전문가로 활동하는데 필요한 계속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