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국민절세계좌 ISA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국민절세계좌 ISA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8.1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개설·거래 고객 대상 수수료 등 혜택
신한금융투자는 하반기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이하 ISA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금융투자로 ISA(이사) 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하반기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이하 ISA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금융투자로 ISA(이사) 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하반기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이하 ISA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금융투자로 ISA(이사) 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첫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 계좌를 비대면으로 또는 영업점에서 개설한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ISA 계좌에서 국내주식을 거래할 때 온라인 거래수수료가 면제되는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오는 12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둘째로 신한금융투자 ISA 계좌(중개형, 신탁형, 일임형)에 자산을 입금하면 금액별로 300만원 이상 1만원권, 1000만원 이상 3만원, 2000만원 이상은 5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는다. 

또한, ISA 계좌(중개형, 신탁형)에서 ELS(주가연계증권), DLB(파생결합사채), 펀드 등의 금융상품을 2000원만원 이상 매수하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셋째로 신한금융투자 중개형 ISA 계좌에서 TIGER ETF(상장지수펀드) 15종 중 합산 100만원 매수하면 고객 중 500명은 추첨을 거쳐 기프티콘을 받는다. 

기프티콘은 500만원 이상 거래하면 1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시 2만원, 20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4만원 상당이다. 

마지막으로 중개형 ISA 계좌에서 신한금융투자가 추천하는 배당주를 거래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은 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온라인 거래수수료 평생혜택 이벤트를 제외한 ISA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은 10월 29일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지난 7월 말까지 진행된 신한금융투자의 ISA 이벤트를 통해 입금 및 금융상품 가입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받은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세법 개정안을 통해 ISA의 세제 혜택이 확대됐다"며 "주식, ETF 및 금융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로 절세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중개형 ISA 계좌 이벤트를 통해 일거양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