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가성비 데일리 와인 ‘사티스 데이’ 3종 출시
SPC 파리바게뜨, 가성비 데일리 와인 ‘사티스 데이’ 3종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 이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스페인 와인
(사진=SPC 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가볍게 마시기 좋은 스페인 와인 ‘사티스데이’ 3종을 1만원 이하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가볍게 마시기 좋은 스페인 와인 ‘사티스데이’ 3종을 1만원 이하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9900원에 판매하는 사티스 데이 3종은 풍성한 과실의 아로마와 누구나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 특징으로, 데일리 와인으로 적합하다.

라틴어로 ‘충분히 완벽한’이라는 의미를 가진 사티스 데이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출신의 예술가와 스페인 와인 메이커가 함께 창작한 브랜드로 예술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패키지로 시선을 끈다. 와인의 테이스트를 레이블에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반짝이도록 특수 제작한 와인병 표면은 마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킨다.

이 제품은 ▲레드 과실의 풍성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탄닌감, 은은한 바닐라 뉘앙스가 느껴지는 레드와인 ‘사티스 데이 틴토’ ▲신선한 레드 베리 과실의 기분 좋은 당미와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로제 와인 ‘사티스 데이 로사도’ ▲산뜻한 시트러스 과실의 산미와 열대과실의 당미, 약간의 허브 뉘앙스가 더해진 화이트 와인 ‘사티스 데이 블랑코’ 등 3종이다.

이에 대해 파리바게뜨 측은 “집에서 가볍게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빵 또는 케이크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와인을 선보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