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전설+ 영웅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전설+ 영웅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 신규 전설+ 영웅 '용의 수호신 제이브'와 전설 영웅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용의 수호신 제이브는 전작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세븐나이츠 일원이다. 스토리와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제이브는 공격을 받으면 자신의 방어력에 따라 적에게 큰 피해로 반격하며 화상 스킬과 스스로에게 막기 확률 증가하는 스킬, 사망시 스스로 부활하는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전설 영웅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는 성십자단의 일원이다. 권총과 검술에 뛰어난 악마 사냥꾼이다. 에스파다는 해로운 효과 지속시간을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과 회피, 즉사 스킬을 보유했다.

신규 영웅 출시로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제이브와 에스파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테이지도 각각 추가됐다.

이날 넷마블은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장비 프리셋 기능을 추가했다고도 밝혔다.

이번 프리셋은 이용자가 무기, 방어구, 장신구 세트를 저장하면 원하는 영웅에게 바로 장착할 수 있다. 영웅별로 장착된 장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비 착용 현황' 기능도 선보인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7일에 걸쳐 다양한 미션을 여는 한편, 이를 완료하면 전설+ 무기, 전설+ 방어구, 잊혀진 기억 등 각종 보상을 증정하는 '세나 카니발' 이벤트를 다음 달 26일까지 실시한다.

또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제이브와 에스파다를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은 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하면 '황금 잉어', '비단 잉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열린다. 황금 잉어, 비단 잉어로 이용자는 코스튬 의상 티켓, 황금 잉어의 보은 상자, 전설 영웅 소환권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황금 잉어의 보은 상자를 열면 성장 던전 입장 티켓, 전설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의 인기 영웅 '제이브'의 등장으로 게임 스토리도 풍성해지고 전투의 새로운 재미가 더해질 것"이라며 "지난 스페셜 방송 '세나2게더'를 통해 안내한 것처럼 8월 중에는 통합 프리셋 기능이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