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노하우 담았다… 애경산업,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론칭
29년 노하우 담았다… 애경산업,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론칭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성분과 공정으로 클린뷰티 실천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깨끗한 성분과 공정한 원료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깨끗한 성분과 공정한 원료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를 집약했으며,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돕는다.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실현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 공법을 활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 성분을 개발했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없애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가루와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첨가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부담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이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을 통해 피부 진정은 물론 개운한 클렌징을 돕는다.

포인트앤 측은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포인트앤은 올리브영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188AK,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