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에 최적화… SKT, ‘갤럭시 북GO‘ 판매 돌입
휴대에 최적화… SKT, ‘갤럭시 북GO‘ 판매 돌입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다이렉트샵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경품과 삼성 멤버스앱 통한 런칭 이벤트도 준비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27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를 통해 50만원대로 만나는 실속형 LTE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GO’를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SK텔레콤)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K텔레콤은 27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를 통해 50만원대로 만나는 실속형 LTE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GO’를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갤럭시 북GO’는 ▲LTE 지원 ▲14인치 FHD화면 ▲14.9mm의 얇은 두께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 배터리 등을 갖춘 휴대에 용이한 노트북으로, 출고가는 58만 9천 6백원이다.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 북GO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삼성과 함께 갤럭시 북GO 런칭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날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삼성 멤버스앱을 통해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3종, 위글위글 노트북 파우치 등을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 측은 “S존(삼성 체험존)이 설치된 전국의 약 1100개 T world 매장에 갤럭시 북GO를 비치해 구매 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