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카페스노우, 아이스 디저트 11종 출시
SPC삼립 카페스노우, 아이스 디저트 11종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이마트, 킴스클럽, 슈퍼 등에서 판매
(사진=SPC그룹)
SPC삼립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아이스 디저트 11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PC삼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삼립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여름을 맞아 아이스 디저트 11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커리 전문점이나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간편하게 슈퍼나 마트에서 구매해 집에서 맛볼 수 있는 홈카페 콘셉트의 디저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 킴스클럽, 슈퍼 등에서 판매된다.

프랑스 유명 삽화 작가 마리 아쎄나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일러스트 패키지를 입힌 ‘진한 초코무스케익(홀케익)’, ‘스노우롤(플레인·초코·딸기)’, ‘조각케익(뉴욕치즈·스위트고구마·초코티라미수)’과 미국 치즈 브랜드 크래프트의 크림치즈를 함유해 진한 풍미가 일품인 ‘크래프트 크림치즈 슈’, ‘크래프트 크림치즈 케익’ 등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됐다. 

이와 관련해 SPC삼립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 디저트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와 SNS 인증샷 붐이 일어남에 따라 홈디저트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차별화된 아이스 디저트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