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맛있는…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발비 소프라니’ 2종 출시
여름에 더 맛있는…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발비 소프라니’ 2종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서 하루 평균 300병 이상 판매된 인기 브랜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발비 소프라니 가비’, ‘발비 소프라니 로에르 아르네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발비 소프라니 가비’, ‘발비 소프라니 로에르 아르네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대표 와인 가비는 토착 품종인 코르테제 100%로 만들어졌다. 레몬, 복숭아, 꽃 향의 싱그러움과 균형 잡힌 산도가 조화를 이뤄 해산물이나 샐러드 등과 가볍게 즐기기 좋다. 로에르 아르네이스는 토착 품종 아르네이스 100%로 만들어져 꽃밭을 지나가는 것과 같이 향긋한 꽃 내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배 ,살구 등 신선한 과일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을 갖고 있다.

발비 소프라니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 지역에서 제조한 와인으로, 카페타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카페타 와이너리는 1953년 설립된 후 혁신적인 생산 기술로 피에몬테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한 와이너리로 알려졌다.

하이트진로 측은 “발비 소프라니는 국내에 처음 소개된 2004년부터 지난해까지 하루 평균 300병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와인 브랜드”라며 “이 외에도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들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발비 소프라니 2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천호점·판교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