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4라인 업데이트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4라인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0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전직 4라인을 업데이트 했다고 8일 밝혔다.

엘소드에서는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전직라인’이 존재한다. 라인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뒤 1차, 2차, 3차, 마스터 단계까지 전직을 진행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넥슨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엘소드’ 캐릭터의 4라인은 ‘엘리오스’에 생명의 기운을 부여하는 ‘엘’의 힘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엘’을 지키는 중거리 마법 공격형으로 1, 2, 3차 전직을 통해 각각 ‘루트 나이트’, ‘세크리드 템플러’, ‘제네시스’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참여한 테마곡 '엘소드 OST : El’s Word' 음원도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곡은 엘소드의 다짐과 결의를 신스와 록 장르의 퓨전적 느낌으로 담아냈다.

넥슨은 엘소드의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코보] 수호의 증표 – 엘소드’를 모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등 원하는 보상을 제공한다.

또 엘소드 4라인 캐릭터를 육성할 경우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는 15일까지는 30분 누적 접속 시 엘소드 4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10일에는 60분 누적 접속 시 ‘[루리엘] 마법의 옷장 티켓’과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5일까지 신규, 복귀 유저 대상으로 넥슨캐시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4라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