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 강조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사전 광고와 첫 본편에 이은 두번째 본편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음용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을 강조했다. 아울러 생맥주 기계에서 뽑은 생맥주가 캔 제품으로 변하는 장면을 넣어 생맥주를 그대로 담은 듯한 신선함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제품과 모델의 이미지가 부합해서 제품의 속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SNS 및 유튜브 공식계정에서는 공식광고 영상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클라우드 7주년 축하 인터뷰, 광고 촬영 비하인드, 메이킹 필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