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공략…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레모나 한정판 출시
MZ세대 공략…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레모나 한정판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톡톡의 기분좋은 청량감에 레모나의 상큼한 맛과 향 더해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 복숭아, 파인애플에 이어 ‘이슬톡톡 레모나’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 복숭아, 파인애플에 이어 ‘이슬톡톡 레모나’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슬톡톡 레모나는 경남제약의 레모나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회사 측은 최근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레모나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이슬톡톡의 기분좋은 청량감에 레모나의 상큼한 맛과 향을 더해 특색있게 구현 했다. 패키지 역시 레모나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노란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제품은 알코올도수 3도, 355ml 캔제품으로 오는 6일부터 코다차야, 새마을포차 1970, 크라운호프, 경성주막, 금복주류, 1943, 인쌩맥주, 주다방, 할라 등 일부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먼저 출시되며 9일부터 전국 마트 및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수량으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슬톡톡만큼이나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주류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