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비욘더로드’ 연다... 아시아 최초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비욘더로드’ 연다... 아시아 최초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3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3일부터 6층 알트원서 진행… 시각·청각·촉각 등을 통한 입체적 체험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아시아 최초로 360° 감성체험 전시 ‘비욘더로드’를 마련했다. (사진=현대백화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현대백화점은 7월 23일부터 11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에서 아시아 최초로 360° 감성체험 전시 ‘비욘더로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욘더로드에선 영국의 유명 뮤지션 제임스 라벨·엉클의 음악을 33개 공간에 걸쳐 재구성하고, 각각의 공간을 시각·청각·촉각·후각·공간지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입체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이머시브(관객 체험형) 공연으로 유명한 콜린 나이팅게일과 스티븐 도비가 기획하고, 다양한 감각을 통한 입체적 체험을 위해 영화감독 대니 보일, 알폰소 쿠아론, 향수 디자이너 아지 글래서 등 영화, 디자인, 설치, 사진, 조명, 사운드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다.

현대백화점 측은 관객들이 전시장 내부 곳곳에 놓여진 100개의 스피커와 다양한 조명 등을 통해 마치 음악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듯한 입체적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시 티켓 예매는 내달 1일부터 인터파크와 네이버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2만원, 청소년 1만 6천원이다. 얼리버드 티켓 할인 이벤트를 통해 7월 1일부터 7일까지는 50%, 7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30%, 7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카드 회원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은 다음 달 23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나 현장 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기존과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전하고자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문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