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업데이트…신규 보스 2종 추가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업데이트…신규 보스 2종 추가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와 ‘보스 신드롬 제로 오리지널’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는 청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다. 스킬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공포 효과를 부여한다.

보스 신드롬 제로 오리지널은 자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체력이 절반 이하 상태에서 피격 시 데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겨 생존력이 극대화된다.

신규 콘텐츠 ‘투쟁의 장’도 선보인다.

투쟁의 장은 성장형 던전이다. 단계별 클리어를 통해 각인석 코어 플러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추가를 기념한 ‘NESTS 러시던전 BS 제로&이그니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러시 던전에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교환소에서 퍼플 메모리 선택박스, 플러스 각인석 랜덤박스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와 보상을 준비했다.

먼저 다음 달 15일까지 각성 경험치 캡슐 랜덤박스, 상급 강화 망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NESTS 연속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이상한 나라의 이오리’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피해량에 따라 팀 릴레이 코인, 상급 강화 망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