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2%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2%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0.1%, 03%와 함께 아이오페 27년 연구성과 집약된 레티놀 라인업 완성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다양한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레티놀 엑스퍼트 0.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다양한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레티놀 엑스퍼트 0.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는 27년 이상 레티놀을 연구해 온 아이오페의 전문성울 집약한 제품 라인이다. 지난해 0.1%와 0.3%의 제품을 출시하며 1년 만에 약 2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는 0.2% 제품을 출시하며 각각의 고객이 자기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춰 쓸 수 있도록 레티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눈가와 팔자, 목 주름 등에서 2주만에 확실한 개선 효과를 보여준다. 모공의 수, 면적, 깊이와 모공 부위의 탄력, 피지, 피부 결도 개선해준다. 특히 모공 면적의 경우 사용 2주 후 약 28% 이상, 사용 4주 후 약 49% 이상 개선되는 효능이 인체 적용 시험에서 입증됐다. 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펩타이드’ 성분 4종도 함께 담아 피부 탄력 개선과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측은 “일부 레티놀 성분을 내세운 제품 중에는 레티놀이 아닌 다른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을 받은 경우도 있어 유의가 필요하다”며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라인의 모든 제품들은 식약처로부터 레티놀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인정을 받았기에 믿고 쓰셔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2%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