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과일 담았다… SPC 던킨, 무더위 이기는 ‘쿨라타’ 신제품 출시
열대 과일 담았다… SPC 던킨, 무더위 이기는 ‘쿨라타’ 신제품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의 여름 대표 음료… 얼음 알갱이와 재료를 섞어 청량한 맛이 특징
(사진=SPC그룹)
SPC그룹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쿨라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쿨라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쿨라타는 1995년 미국 보스톤에서부터 시작된 글로벌 던킨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로, 얼음과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들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던킨 매장에서 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청량감과 달콤한 맛으로 27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이색 과일의 인기와 ‘트로피컬 칵테일’ 콘셉트를 반영해 더욱 상큼하고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로 탄생했다.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과 코코넛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무알콜 피나콜라다 쿨라타’ ▲알이 크고 당도가 높아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인머스켓을 활용해 청포도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샤인머스켓 쿨라타’ 등 총 2종이다. 이날부터 던킨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에 대해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선호를 고려해 파인애플과 샤인머스켓 등 열대 과일을 활용하게 됐다”며 “무더위에 시원하고 청량한 음료를 찾는다면 던킨의 쿨라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