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항공권 구매…제주항공, 기프티켓 출시
카카오톡으로 항공권 구매…제주항공, 기프티켓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주항공
이미지=제주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할인 구매해 선물할 수 있도록 ‘국내선 비즈라이트(BIZ LITE) 기프티켓’을 출시하고 이달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18일부터 국내선에서 비즈니스 좌석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에서 선물용으로 사용 가능한 ‘국내선 비즈라이트 기프티켓’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제주항공은 ‘비즈라이트 기프티켓’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금~일요일)과 성수기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내선 기프티켓 편도 운임은 ▲비즈라이트 9만9000원 ▲일반석 4만9000원이다. 주말과 성수기에도 사용 가능한 기프티켓 편도운임은 ▲비즈라이트 12만9000원 ▲일반석 8만9000원이다.

일반석은 플라이백(무료위탁수하물 15kg 및 기내수하물 10kg 포함) 운임 전용이며, 공항서비스이용료와 유류할증료는 별도 결제해야 된다.

제주항공의 기프티켓은 탑승인원 및 날짜의 제약을 받지 않아 유효기간동안 누구든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항공권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이는 기프티켓 수령 후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 마이페이지에 ‘기프티켓’을 등록하고 항공권 예매 진행 시 쿠폰으로 적용해 결제하면 된다.

구매 후 최초 등록 유효 기간은 3개월(93일)이다. 3개월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등록 후에는 18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한 번 등록된 기프티켓은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180일이 지나면 사용 처리 된다. 자세한 이용약관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