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핫 아이템 총집합…쿠팡,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 오픈
뷰티 핫 아이템 총집합…쿠팡,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 오픈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14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아이오페 등 브랜드 47개 참여
(사진=쿠팡)
쿠팡은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은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아이오페, 라포티셀, 잇츠스킨 등 올해 상반기 쿠팡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브랜드 47개의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고객들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14일과 27일에는 각각 하루 동안 일정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14일에는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 클렌저,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리필 기획세트 등 인기 뷰티 제품을 일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9개 뷰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인기 검색어 관련 상품도 추천해 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헤라, AHC, 은율 등 브랜드별로 대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