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김지완 회장,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동참
BNK금융 김지완 회장,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동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6.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성숙한 교통문화 정착 기원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이 14일 사람 중심의 선진교통문화운동 확산을 위한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이 14일 사람 중심의 선진교통문화운동 확산을 위한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BNK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BNK금융그룹은 14일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이 '사람 중심의 선진교통문화운동 확산'을 위한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는 지난 4월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안전속도 5030 실천 선포식'으로부터 시작됐다. 생활 속 교통안전 실천 캠페인으로 챌린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피켓 등으로 동참하고 SNS를 통해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지완 BNK금융그륩 회장은 부산지방경찰청 진정무 청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날 본사 로비에서 성숙한 교통문화의 정착을 기원하며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이라는 피켓을 들고, 성숙한 교통문화 확산을 기원했다.  

이와 함께, 김 회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부산은행 안감찬 은행장, BNK캐피탈 이두호 대표이사, BNK저축은행 성명환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김 회장은 이 자리에서 "이번 챌린지 참여가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높이는데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은 전 임직원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착한운전 마일리지 가입, 안전속도 5030 캠페인 등에 동참하며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생활 속 실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