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세 번째 웹드라마 ‘엄마아빠에게‘ 공개
티몬, 세 번째 웹드라마 ‘엄마아빠에게‘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달라진 쇼핑행태를 소재로 한 가족의 갈등과 감동 스토리
(사진=티몬)
티몬은 지난 31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티몬 플레이의 세 번째 웹드라마 ‘엄마, 아빠에게’를 공개했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은 지난 31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티몬 플레이의 세 번째 웹드라마 ‘엄마아빠에게’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웹드라마 엄마아빠에게는 20대 직장인인 주인공이 모처럼의 휴가를 맞아 지방에 계신 부모님께 방문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이번 작품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달라진 쇼핑 행태를 소재로 한 가족의 갈등과 감동 스토리를 코믹하게 풀어냈다.

주인공 유미 역은 웹드라마 ‘치즈필름: 다중인격소녀’와 ‘연예의 참견 시즌3’ 출연을 비롯해 유튜버와 틱톡커 등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최은지가 맡았다. 각본과 연출은 티몬 플레이 수상한 소개팅 제작진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티몬은 콘텐츠로 새로운 정보를 얻는 트렌드를 반영해 플랫폼 사용자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콘텐츠 영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도 최근 1년 새 급격히 증가한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이커머스 활용상으로 공감을 얻는 동시에 주요 서비스인 ‘티몬데이’와 ‘무료배송데이’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 플레이 웹드라마는 회당 2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시청자 호감도가 플랫폼에 대한 고객 선호도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